기사상세페이지

여름날의 선율’ 나주시민오케스트라, 제1회 정기공연 개최

기사입력 2022.06.16 17:17 조회수 1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8일 오후 7시부터 빛가람호수공원서

    나주시 빛가람 호수공원에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 줄 클래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전라남도 나주시는 ‘2022년 시민오케스트라 공연프로젝트’ 제 1회 정기 공연을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빛가람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나주시에 따르면 시민오케스트라 프로젝트는 지난 2019년 음악적 소통으로 하나 되는 시민문화공동체 조성을 목표로 매년 순수 시민비전공자들로 구성된 시민단원을 모집해 운영되고 있다.

     

     

     

    올해 시민오케스트라는 예술감독(1), 단무장(1), 강사(7)와 공개 모집을 통한 시민단원 49명으로 구성지난 4월 출범해 매주 토요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정기 연습을 갖고 정기 공연을 준비해왔다.

     

     

     

    첫 공연은 여름날의 선율을 주제로 계절과 어울리는 클래식과 청중에게 친숙한 디즈니 메들리대중가요영화OST 등을 1시간 동안 다채롭게 선보인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일상회복으로 긴 시간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냈을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오케스트라 공연이 되길 기대한다며 열심히 공연을 준비해준 단원들에게 많은 박수와 호응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나주시민오케스트라 공연프로젝트 정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 공지사항이나 문화예술과(061-335-5008)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