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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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흥군, ‘청춘’ 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황리 개최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30일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지역주민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청춘 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춘 윈드오케스트라는 2016년 11월 창단해 60세부터 86세의 어르신 42명의 단원으로 색소폰, 클라리넷, 플롯, 금관악기, 타악기 5개 파트로 구성돼 있으며, 7년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전문 음악교육을 고흥군 노인복지관에서 5명의 강사와 함께 꾸준한 연습을 통해 실력을 쌓고, 지역 행사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는 공영민 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등 많은 내빈과 어르신들이 참석해 관람했으며, Cinema Paradiso(E. Morricone) 등 13곡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공영민 군수는 “우리 군민이 GRDP(지역내총생산)가 높아지는 것도 좋지만, 군민 문화의 수준이 높아지는 것 또한 중요하다.”라며, “군청 신청사 앞마당을 군민광장으로 조성해 기획 공연과 고흥문화예술제를 개최하는 등 군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문화 창작의 기회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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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도군, 전남형 청년 마을 ‘오리가리’ 조성한다!완도군은 「2022년 전남형 청년 마을 만들기」 공모 사업에 청년 단체인 ‘완망진창(대표 김유솔)’이 제안한 ‘오리가리 마을’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전남형 청년 마을 만들기’는 지역 특화 산업과 연계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 등을 직접 청년들이 구성하는 데 사업비 3억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 사업은 전남 6개 시‧군의 10개 청년 단체 중 서류 심사에서 선정된 8개소를 대상으로 현장 및 발표 심사를 거쳐 최종 5곳이 선정됐다. ‘완망진창’에서 제안한 ‘오리가리 마을’의 오리가리란, 이런저런 걱정이 많아 완도로 올지 갈지 쉽게 선택을 할 수 없는 청년들의 모습을 나타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년들이 완도에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7월부터 용암리를 중심으로 외지 청년 정착을 위한 ‘거기누구업소(게스트 하우스 운영, 빈집 중매 등), 청년 문화 지원을 위한 ‘여기우리잇소(야그점빵 소품샵, 보재기시장, 팽나무 콘서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청년들이 주체가 되어 지역과 청년을 잇고,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청년들이 완도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살고 싶은 청년 마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완망진창은 완도를 사랑하는 청년 5명으로 구성된 청년 단체로, 지난 3월 행안부 주관 ‘청년 공동체 활성화 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7월 2일 ‘8844(팔려면 팔고, 사려면 사고) 플리마켓’ 등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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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도군이숍’ 전복 판매량 껑충, 비결은?전남 완도군의 전복 홍보대사로 가수 영탁이 위촉되면서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군에 따르면 가수 영탁을 전복 홍보대사로 위촉한 지난 2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완도군 농수특산물 중계 쇼핑몰인 ‘완도군이숍’의 전복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466%가 늘어났으며, 건어물 판매량 역시 273%가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지난 2월 10일에 발매된 가수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인기와 영탁팬클럽 회원들의 입소문으로 ‘완도군이숍’ 쇼핑몰 판매량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평균적으로 선물 수요 시기인 설 연휴가 끝난 2월부터 4월까지는 전복 소비가 저조하나 가수 영탁이 전복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후 전복 구입 문의 전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완도 전복 홍보대사 영탁은 앞으로 다양한 TV 예능·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완도 전복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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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손담비,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다이어트 라인업 ‘메타그린’ 모델 발탁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라인의 모델로 배우 손담비를 발탁했다.손담비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등을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한 건강한 다이어트 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이에 바이탈뷰티는 무리한 절식, 금식이 아닌 적절한 식이조절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표방하는 ‘메타그린’의 모델로 손담비를 확정하고, 다이어트 최성수기인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12년 출시해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메타그린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순수 카테킨 정제 ‘메타그린 슬림’부터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메타그린 핏’, 중장년 고객의 대사 리듬을 케어하는 ‘메타그린 골드’까지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바이탈뷰티는 손담비가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메타그린의 철학과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앞으로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위한 재미있는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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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병은, SNS에 컬럼비아 여름 화보 게재하며 근황 전해배우 박병은이 시원한 여름 화보로 근황을 공개했다.7일 박병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량감 가득한 여름 화보를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의 여름 화보 컷으로, 해당 사진 속 박병은은 싱그러운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프로 낚시꾼’답게 바다낚시를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박병은은 4월 15일 개봉한 영화 ‘서복’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으며,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아신전’에서 어영대장 ‘민치록’ 역을 맡아 눈부신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해발 3500미터에 달하는 후드 산(Mount Hood)과 태평양으로 흐르는 컬럼비아 강(Columbia River)이 어우러진 포틀랜드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탄생한 ‘컬럼비아’는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는 창업주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철학을 바탕으로 1938년 작은 모자 회사로 시작해 오늘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컬럼비아의 성장을 이끈 원동력인 강한 도전 정신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라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어졌으며 이 캠페인에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최종 테스트까지 전 직원이 완벽을 다한다는 컬럼비아의 약속이 담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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